본문 바로가기

뭉게뭉게/여행지쇼핑리스트

통영먹거리

통영에가면 오미사꿀빵을 사오세용~~~뚜비두밥

 

 

 

 

 

 

 

통영에 명물 꿀빵을 아시나요?? 안은 팥앙금으로 가득 차있고 겉은

달달한 꿀이 묻어있는 꿀빵!!!

 

 

 

 

 

 

 

통영에 꿀빵파는데는 정말 많은데 오미사 꿀빵이 원조라고해요!!!

항상사람이 많다는거,,,,,,,

 

꿀빵은 10개에 팔천원이구요~~~ 제가알기로는 전화로 구매해서 택배로 받을 수 있다고해용!!

 

 

 

 

 

 

 

살짝얼려 먹으면 겉에 묻어있는 꿀이 입에 달라붙지 않아서 좋고 시원한게 더 맛있답니당^*^

아 참고로 ㅠㅠㅠ교정하신분들은....이에 쩍쩍 달라붙어서 먹기 힘들거에요........ㅠㅠㅠㅠ

 

하지만 통영에 가면 꼭꼭 사오세요!!!!

가끔 생각나는 맛이라능.....

 

 

 

그리고 충무김밥!!!!

통영중앙시장에 가면 충무김밥집 정말 많아요 ㅠㅠㅠㅠㅠㅠ

어디가 원조인지 모르게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올라오는길에 휴게소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확실히 수원 이런데서 파는것보다

오징어식해가 훨씬 맛있었어요

 

 

저는 통영하면 이 두가지 제일 먼저 떠올라서ㅋㅋ급으로 포스팅해봅니당...^^;;;;

그리고 다찌집이 정말 유명하다고해요 기본적으로 술이 나오고 안주도 인원수에 맞게

계속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가보진 못했더여..........;;;;;

다찌집 가보적있으시면 댓글로 후기 좀 알려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