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조원동 청춘면가!! #이영자맛집

 

 

 

정말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업데이트를.....허허

날씨가 쌀쌀해져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수원에 이영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냉큼 가봤어용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 그래서 부랴부랴 갔어요!!

 

두시 쫌 넘어서 가니~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어요^^

 

 

 

 

 

남자친구가 먹은 맵소!!! 가격은 9000원이였어요~

국물은 담백하고 불맛이 많이 났어요

양이 얼마나 많은지ㅋㅋㅋ둘다 배불러서 배 두들기면서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이건 제가 먹은 맵닭!!! 이것도 9000원 ㅋㅋㅋ닭 반마리가 통째로 들어가있어서

뭔가 보양식 같더라구요!!! 얼마나 든든한지!!!>.<

 

저희는 배불러서 못먹었지만 밥도 무한리필이였구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여기 겨자소스가 있는데 거기에 닭 꼭 찍어드세요ㅠㅠ넘나 맛난것 ㅠㅠ

 

다음에는 안매운 맛도 꼭 먹어보고 와야겠어여ㅋㅋㅋ!!!1

 

 

 

출처-네이버

 

간단히 정보 남겨둘게용~~ 3시부터인가 3시30분부터 2시간동안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고 해요^^

가기전에 확인해보구 가세요 ^^

참고로 주차공간이 넉넉하진 않아서 길가에 주차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