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카페 추천ㅎ.ㅎ



가끔 이쁜 카페 가는걸 좋아하는데ㅎㅎ
어느날인가 집앞에 작고 이쁜 카페가 하나 생겼더라구요
이렇게 반가울수가ㅎㅎㅎ 벼르고벼르다 얼마전에 다녀왔능데
아기자기한게 넘나 이뻐서 ㅠㅠㅠ감동감동





간판을 못찍었는데ㅠㅠ 도봉커피라는곳이에욯.ㅎ
아기자기 ㅠㅠㅠ조용하고 넘나이쁜곳!!!!
가자마자 한눈에 반해버렸습니당




퇴근하고 책도 읽을겸 공부도 할겸 잠깐 들럿는데 시끌벅적한
카페랑 달리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이에요!!!
주로 동네분들이 많이 오시는거같아요

위치가 번화가쪽이 아니라 아지트하고싶은 느낌적인 느낌????




요즘 너무재밌게 보고잇는 나미야잡화점의기적ㅋㅋㅋㅋ
매일 가방에 들고 다니면서 조금씩 읽는데ㅎㅎ
이날은 꽤 많이 읽었던거 같아욯ㅎㅎㅎㅎㅎ



제가 마신 아인슈페너!!보통 비엔나커피라고 하죵
부드럽고 커피향도 너무 좋은게
퇴근하고 피로가 풀리는기분이였어요ㅠ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이런걸 두고
하는말인거같아요!!!!

그리고 같이 주시는 저 작은 초콜릿도 정말 맛있어요!!
직접만드시는건지...훔ㅎㅎ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겠어요ㅎ.ㅎ
심지어 저맛잇는거피가 3000원대 밖에 안한다는거 ㅠㅠ힝
ㅎ.ㅎ 제돈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당ㅎㅎㅎ
생각난김에 주말에 커피한잔하러 가야겠어요ㅎㅎㅎ
다들 즐거운 불금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