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게뭉게/여행지 추천

현지인이 추천하는 수원맛집ㅋ.ㅋ

요즘 수원 근교에서 수원으로 놀러오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주위에 안산이나 안양사는 친구들도 대부분 수원으로 오구요


그래서!!!!!!!!!!!!!!!!!!수원토박이인 제가!! 현지인이 인정한!! 맛집 몇군데 소개 해드릴게요!!!


데이트 코스로 남문 많이들 오시잖아요???~~~ 그 근처 위주로 한번 골라봤어요~~








첫번째 맛집은!

 팔달문 광장앞에 있는 개미식당이에요~~~  

팔달문 광장 앞에 작은 사진관이 있는데 그 옆쪽 골목으로 입구가 있답니다








30년도 넘은 맛집이에요!!!! 여기에는 닭갈비도 맛있지만!!! 제 추천메뉴는!!! 오삼불고기 입니다!!!

한번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맛이랄까ㅋㅋㅋㅋㅋ? 다먹고 볶음밥 꼭 드세용ㅎㅎㅎㅎㅎ











자!!!! 나는 한식이 싫다 하시는 분 여기보세요!!!!!

남문 로데오거리 중간쯤  가다보면 올리브 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여기도 오래됬어요!!! 제가 처음 가본게 고등학교때였으니까 10년은 넘었죠ㅎㅎ









분위기는 아기자기한게 90년대 초  경양식집 같은 느낌아닌가요 ㅎㅎㅎㅎ

여기서 추천메뉴는 리조토입니다!!!!! 여기도 한번 다녀오시면 분명히 또 가게 될거에요!!!

백문이불여일견!!!!!  보지만 말고 꼭 한번 가보세요!!!!










느끼한걸 먹었으니 매운게 떙기신다고요???


수원에 왔으면 매운 어묵 하나쯤은 꼭 먹고가야합니다!!!!





사진보니까 먹구 싶어졌어여 ㅠㅠㅠㅠㅠ여기 여자들도 기본 2~3개이상은 먹는다는거 ㅠㅠ

어묵 먹는거야 누구나 아는 사실이자나요??


여기서 매운어묵 즐기는 꿀팁!!!!!!!!!!!!


저 국물에 들어있는 무를 달라고 하면 그냥 주시는데요!!

꼭 드세요 짭쪼름하게 간이 베어있는게

을마나 맛있게요!!! 저것도 타이밍이에요!!!



무가 안익었으면 안주시거든요 ㅠㅠㅠㅠ!!!!! 익은무가 있다면 부끄러워 하지마시고

꼭꼭꼭꼭 무 조금만 주세요~~~~~ 하시면 공짜로 주신답니당



이제 간식까지 먹었으니

저녁은 분위기 있는데 가고싶다??!!!


다시 모이세요ㅎㅋㅋㅋㅋㅋ








행궁동에 운멜로 라는 곳이 있어요

저는 주로 와인마시고 싶을때 가끔 들르는 곳인데~


저 치즈플레이팅이 너무 맛있어요!!!


와인두병에 안주 두개 먹어도 7만원밖에 안나온다는거!!



연인하고 분위기 잡고싶다?!! 운멜로로 가세요



번외로~~ 인계동에 괜찮은 맛집도 한군데 알려드릴게요












인계동에 한끼연구소 라는 곳인데요!! 저도 여기는 인터넷으로 알게됬는데

직접가보니까 훨씬 좋은거 있죠?!!!


그리고 여기에는 수입맥주들이 흔하지 않은것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특히나 제가 더 애정하는 곳입니다.






음식은 정말 안맛있는게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매콤한 맛이 있는 라유 파스타랑

사진에 있는 퀘사디아 추천해드려요!!!


근데 제가 추천하는 메뉴말고도!!! 모든게 맛있어요 정말로

다추천합니다!!!!


참고로 한끼연구소는 예약후 방문하셔야해요!!!


이상 수원현지인의 맛집 추천이였습니당

'뭉게뭉게 > 여행지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에서 꼭 가봐야할 곳(2)  (4) 2018.02.27
통영에서 꼭 가봐야할 곳 (1)  (3) 2018.02.23
전주당일치기 코스추천!!!!  (0) 2018.02.22
겨울여행지 추천~^^*  (8) 2018.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