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게뭉게/여행지 추천

통영에서 꼭 가봐야할 곳(2)

 

오늘은 통영에서 꼭 가봐야할 곳 두번째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당^^

 

 

 

 

 

 

 

 

 

요즘 통영에서도 벽화마을이 핫하다고해용~~

동피랑의 뜻은동쪽벼랑 뜻이라고 하는데여!!

조선시대에 통제영의 동파루가 있던곳이라고 해요!!

 

원래는 허름해진 집들이 많이 모두 헐어질 예정이였데요!!!ㅜㅜㅜㅜㅜㅜ

 

 

 

 

 

 

 

 

 

 

 

 

 

허름한 마을을 살리기 위해!!! 벽화공모전을 하게되었고!!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이쁜 벽화마을 탄생하게됬다고 하네요ㅎㅎㅎ

점점 입소문을 타고 통영의 관광코스가 되었다고 합니당!!

 

 

 

 

 

 

 

 

 

 

 

 

중간중간 화장실도 잘 구비가 되어있고!! 동피랑마을이 빠담빠담 드라마 촬영지도 있으니!!

꼭 둘러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당^^

역시나 전주자만벽화마을처럼~~ 아기자기한 카페들고 있구요!!

 

 

 

 

 

 

 

 

 

 

 

 

 

그리고!! 이순신의 고장에 왔으니 이순신 공원은 꼭 가야하는거 아닌가요??

전체적 풍경이 아름답지만!!!

 

 

 

특히나 일몰이 너무 이쁘다고해요!!

 

 

 

 

 

 

이순신공원이니까!! 당연히 장군님 동상도

떡하니 있구요!! 특히나 날씨 좋은날은 통영 현지분들도 산책하러 많이 나오시더라구요!!

 

 

 

 

 

 

 

 

 

 

 

문연지 1년밖에 안됬지만!! 정말정말 핫한 통영루지!!!!!!

입소문을 타고 기본 2시간은 웨이팅해야된다는!!!!!

통영루지!!!! 이거 진짜진짜 재밋데용 ㅠㅠㅠㅠ

 

 

 

 

 

 

 

 

엑티비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하는 코스입니당!!!

저도 아직 가보는 못했지만.....

가족 모두 즐길 수가 있고!! 연인끼리 가기도 좋은 코스라고 합니당!!

 

https://tongyeong-estore.skylineluge.com/ko-KR/booking-products.aspx

가격정보는 사이트에 나와있으니 링크남겨둘게요!!

 

간혹 소셜에서도 판매를 하는거 같아용!!!

 

 

 

 

다음 포스팅은 통영 비진도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비진도는 아름다운섬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포스팅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